“이 구역 강자는 나야!”…지문인식·영상보안 시장 ‘적극’ 공략
상태바
“이 구역 강자는 나야!”…지문인식·영상보안 시장 ‘적극’ 공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0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루션 페어 2016’ 개최…바이오스테이션·X-뷰 등 신규 솔루션 ‘이목집중’

슈프리마HQ가 2016년 그간 준비해왔던 다방면에서의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한다.

주요 사업이었던 바이오인식기술 분야에선 자사의 위치를 보다 공고이하고 새롭게 진출하는 영상보안 분야에선 슈프리마HQ의 차별점을 앞세워 기반을 확실히 다지겠다는 포부다.

슈프리마HQ는 올해 개최한 ‘슈프리마HQ 솔루션 페어 2016(Suprema Solution Fair 2016)’에서 이러한 야망을 확실히 내비쳤다.

슈프리마HQ 솔루션 페어는 슈프리마HQ에서 국내 고객과 파트너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해온 단독 전시회다. 지문·얼굴 등 바이오인식 기술 기반으로 한 각종 보안 솔루션을 체험 가능하다.

슈프리마HQ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올해 시장을 주력할 다양한 솔루션을 공개했다. 특히 각각 지문인식시장과 영상보안시장을 타겟으로 한 ‘바이오스테이션 A2(BioStation A2)’, ‘바이오스테이션 L2’와 ‘X-뷰(X-View)’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이오스테이션 A2는 올해 초 출시된 바이오인식 기반의 출입통제 및 근태관리 단말기다. 쿼드코어 CPU를 탑재한 제품으로, 슈프리마HQ 측에 따르면 최신 알고리즘과 센서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최대 25배 빠른 지문인증 성능과 5배 높은 정확도를 제공한다.

또 위조지문 방지기술(LFD)까지 적용하고 있어 높은 보안 성능을 지원한다. 서버와의 사용자 데이터 전송 속도 측면에서 기존 제품 대비 30배 이상 증가했을 뿐 아니라 최대 50만명의 사용자 관리와 500만개의 이벤트로그 저장까지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