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新 APM 제품 출시
상태바
컴퓨웨어, 新 APM 제품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인지형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링·사용자 경험관리 기능 강화

컴퓨웨어가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의 상관관계 분석을 위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고 네트워크가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애플리케이션 인지형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링(Application-Aware Network Performance Monitoring, 이하 AA-NPM) 및 사용자 경험 관리(User Experience Management, 이하 UEM)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컴퓨웨어 APM은 웹, 미들웨어,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단 및 패키지형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최종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IT부서에서 즉각적으로 파악하고 문제 구간을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컴퓨웨어는 시트릭스, 오라클, SAP 등 업계에서 가장 폭넓은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며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트 분석을 통해 개별 비즈니스 트랜잭션 및 사용자에 대한 실시간 자동 식별이 가능하다.

AA-NPM 및 UEM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컴퓨웨어 APM의 기능은 ▲시트릭스 젠앱(Citrix XenApp) 및 젠데스크톱(XenDesktop) 분석 ▲SAP 분석 확대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인텔리전스 강화 ▲APM 통찰력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이다.

컴퓨웨어 APM은 네트워크를 패시브 방식으로 모니터링해 레이턴시 및 패킷 손실률 등의 데이터를 확보함으로써 과부화를 피하고 손쉬운 구축 모델을 제공한다.

VDI, WAN 최적화 및 VoIP 측정을 지원함으로써 웹 프로토콜, SAP, 오라클, SQL, 시트릭스, 서너(Cerner), EPIC, 어도비, MS 셰어포인트(SharePoint), LDAP 등 주요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애플리케이션 계층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