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머큐리, 2채널 블랙박스 ‘토파즈 올 HD’ 출시
상태바
아이머큐리, 2채널 블랙박스 ‘토파즈 올 HD’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4.05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립형 내비게이션 전문 제조사 아이머큐리가 안전성을 대폭 강화한 ‘토파즈(TOPAZ) 올 HD’ 2채널 블랙박스 모델을 출시했다.

토파즈 올 HD 블랙박스는 전·후방 모두 1280×720의 고해상도를 지원하면서 픽셀플러스 HD 고성능 이미지 센서와 F2.1의 밝기를 자랑하는 풀 글라스 렌즈를 사용해 탁월한 화질로 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화면 떨림 조정 및 영상보정 등의 디지털 이미지 프로세싱 기능을 갖추고 있어 보다 나은 화질을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블랙박스에 걸맞은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을 적용한다. 운전중 졸음운전이나 부주의로 인해 차선을 벗어날 경우 경고음으로 위험한 상황을 알려주는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토파즈 ALL-HD 모델은 안전장치도 강화했다. 주기적인 포맷을 하지 않아도 되는 ‘어드밴스드(Advanced) 포맷 프리 기능’,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하는 ‘슈퍼 커패시터’ 부품 사용, 마지막 영상 파일을 자동으로 복구하는 AFR(Auto file recovery) 시스템 등 3중 안전장치를 통해 어떤 상황에서도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코어텍스-A5 코어 800㎒ 고성능 CPU 탑재, 배터리 방전 방지 전원 차단 기능, 고온시 장치 자동 보호 기능, 음성 안내 기능 지원, PIP 기능 지원으로 LCD 화면에서 전·후방 영상 재생 가능, 최적화된 RF 설계기술을 통한 무선 간섭 최소화, 시큐리티 LED 적용, 리눅스 OS 탑재 고속 부팅 가능, 타임랩스 방식 적용, MLC 타입 고품질 정품 메모리 탑재, 외장 GPS 포트 지원 등 안전성 및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