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액티브워시, 20초당 1대씩 팔렸다
상태바
삼성 액티브워시, 20초당 1대씩 팔렸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0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세탁기 중 가장 빠른 판매 실적…전세계 200만대 판매 돌파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가 출시 1년 2개월만에 글로벌 판매 200만대를 돌파했다. 작년 2월 한국에서 첫 출시한 ‘액티브워시’ 세탁기는 총 33개국에서 20초당 1대, 하루 평균 4천7백대 이상 판매되며 삼성전자 세탁기 중 가장 빠른 판매 실적을 계속해서 경신하고 있다.

‘액티브워시’의 이런 엄청난 실적은 삼성전자가 국내 전자동세탁기 시장에서 50%에 가까운 점유율로 시장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주요 원인이 됐고 지난해 4분기 북미 세탁기 시장 점유율을 2등으로 견인하는데도 큰 역할을 했다.

▲ 삼성전자 모델들이 4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출시 1년 2개월만에 글로벌 200만대 판매를 돌파한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액티브워시’ 글로벌 2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세탁기 땡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16kg·15kg·14kg 등 총 3종의 한정판매 제품을 출시해 동일 용량보다 최대 20만원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삼성 ‘애드워시’ 드럼세탁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애드워시’ 19kg 이상 모델과 아가사랑 세탁기를 함께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 ‘액티브워시’는 빨래판 일체형 세탁조 커버 ‘빌트인 싱크’와 전용 급수 시스템인 ‘워터젯’을 적용해 애벌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으며, 워터젯의 냉수와 미온수를 선택해 옷깃이나 소매의 찌든 때까지 더욱 깨끗하게 빨래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박재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겸 부사장은 “삼성 ‘액티브워시'가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며, “다양하고 적극적인 국내외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를 더 이해하고 배려하는 삼성 가전의 혁신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