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프린세스 그림 전시회’ 이벤트 진행
상태바
디즈니채널, ‘프린세스 그림 전시회’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0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채널 디즈니채널이 매일 저녁 8시에 디즈니클래식, 픽사 무비 등을 선보이는 ‘극장디즈니’의 4월 특집을 ‘프린세스’로 정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특집 편성을 선보인다.

4월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프린세스 그림 전시회’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나 영화의 한 장면을 그린 그림의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이벤트로 디즈니 프린세스에 대한 아이들의 사랑과 상상력을 뽐낼 수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프린세스가 아니더라도 ‘극장디즈니’에 방영되는 다른 영화의 그림도 얼마든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한 선정작 발표는 4월27일에 공지될 예정이다.

선정된 우수작은 5월 첫째 주 동안 디즈니채널에 방영되며 일부 작품은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전시회를 갖는 등 공식적으로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작품 응모는 디즈니채널 웹사이트나 우편(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서울시 역삼동 737 강남 파이낸스 센터 7층 디즈니채널코리아)으로 가능하다.

한편 디즈니채널은 ‘매일 가족과 함께’라는 슬로건과 함께 매일 저녁 8시 방영되고 있는 ‘극장디즈니’ 코너에서 4월16일부터 5월8일까지 매일 프린세스 무비를 특집 편성, 방송한다. 이 기간 동안 ‘미녀와 야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포카혼타스’, ‘인어공주’, ‘라푼젤’ 등이 연이어 방영될 예정으로 오랜 기간 사랑 받은 디즈니 프린세스들의 각기 다른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매일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 관계자는 “4월 프린세스 특집을 맞아 어린이들이 보다 즐겁게 디즈니 영화를 시청할 수 있도록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특집 편성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이 디즈니 프린세스들의 내면의 아름다움, 용기, 도전정신 등의 덕목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