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사용자 위한 ‘아이-멤버스’ 서비스 제공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사용자 위한 ‘아이-멤버스’ 서비스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0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사용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아이-멤버스(i-MEMBERS)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아이-멤버스는 아이나비 홈페이지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아이나비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X-카(CAR) 시승체험 서비스 ▲업계 최초 교통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 ▲ 보증기간 내에 무제한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 등 차별화된 아이나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X-카 시승체험 이벤트는 카 셰어링(시간단위 차량 공유) 전문업체인 ‘그린카’와 함께 제휴한다.

▲ 팅크웨어가 프리미업 서비스 ‘아이-멤버스’로 사용자 만족 극대화에 나선다.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하면 국내 최초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과 ‘아이나비 X1 큐브(CUBE)’가 장착된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는 5시간 ‘X-카’ 시승 체험권을 월 400명씩 무료로 제공한다.

또 런칭 기념 ‘아이나비 라이프 케어(Life Care) 법률상담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사용자에게 차량관련 사고 상담에 이어 일상 생활의 법률 상담서비스까지 법률 자문을 제공하며, 특히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 중 매월 5명씩 추첨을 통해 추가적인 상담 혜택도 지원한다.

더불어 보증기간 내 무제한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는 컴퓨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내비게이션의 업데이트를 대신 제공하는 서비스다. 주변 대리점과 A/S센터, 업그레이드 대행점을 방문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회원이면 누구나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한 아이-멤버스를 런칭했다”며 “소비자에 대한 철저한 니즈 분석으로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블랙박스 영상 이벤트인 세상을 바꿀 블랙박스 영상 공모전도 진행한다. 블랙박스에 담긴 사고 영상 및 아름다운 영상을 업로드 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최신 블랙박스와 태블릿 PC,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