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인공지능 관련 사내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인공지능 관련 사내 세미나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03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신러닝·딥러닝 관련 기술 개념 설명

이스트소프트가 최근 미래 IT 산업의 화두로 떠오르는 인공지능(AI)을 주제로 사내 세미나 ‘인공지능과 딥러닝 Vol.1’을 개최했다.

이번 사내 세미나는 올해 1월 새롭게 취임한 정상원 대표이사가 밝힌 회사의 미래 전략인 비전 기술, 머신 러닝 사업에 대한 임직원 역량 강화의 목적으로 개최됐다.

인공지능과 딥러닝 Vol.1 세미나에는 업무와 관련되거나 주제에 흥미를 느끼는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ㅇ며 총 3시간 동안 ▲머신 러닝과 ▲딥러닝의 기본 개념을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통해 전달했다.

▲ 이스트소프트가 인공지능 관련 사내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의 첫 번째 순서인 ‘쫄지말고 머신러닝’에서는 정 대표가 직접 연사로 나서 머신 러닝의 개념과 회사의 활용 전략을 설명했으며 두 번째 강연인 ‘반갑다 딥러닝’에는 관련 기술 연구 개발을 이끌고 있는 미래사업개발실 변형진 대리가 딥러닝 기술을 소개했다.

회사 측은 이번 인공지능과 딥러닝 Vol.1 개최를 시작으로 향후 관련된 사내 기술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임직원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나아가 직무 역량 강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정상원 이스트소프트 대표는 “이번 사내 세미나를 통해 회사의 주요 미래 사업으로 추진 중에 있는 비전 기술, 머신 러닝 등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개념을 임직원에게 소개할 수 있었다”며 “내부 세미나는 임직원 간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을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써, 임직원의 근무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회사의 중장기 목표 달성에도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