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SNS 마케팅 IT특강’ 개최
상태바
SK C&C, ‘SNS 마케팅 IT특강’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웹앤미디어와 함께 성남지역 사회적기업가 40명 대상으로

SK C&C가 사회적 IT기업 행복한웹앤미디어와 함께 성남시 사회적기업가 40명을 대상으로 'SNS 마케팅 IT특강'을 개최했다.

SK C&C는 올해부터 생애주기별 IT교육의 일환으로 사회적기업가 대상 SNS활용 마케팅 IT특강을 개최해 보다 체계적인 사회적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기업가 양성에 나서고 있다.

이날 특강 강사로 나선 허정(행복한웹앤미디어, 프로젝트사업팀)씨는 ▲효과적인 SNS활용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국내외 소셜 마케팅 성공사례 등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특히 허씨는 사내에서 SNS를 활용한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를 강의 중간중간에 소개하는 등 실전에서 터득한 SNS 마케팅 활용 비법을 공개함으로서 참가한 사회적기업가들이 강의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또한 참가자들이 트위터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직접 만들어보는 등의 실습을 옆에서 지원하며 강의 내내 즐거운 IT교육 분위기를 조성했다.

조봉찬 SK C&C SKMS본부장은 "이번 특강은 현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소셜마케팅 전문가를 통해 사회적 기업가들이 생생한 SNS 마케팅 비법을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실질적인 IT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사회적기업 생태계 기반 조성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 C&C와 행복한웹앤미디어는 이에 앞서 지난 23일 사회적기업가 대상 SNS활용 마케팅 교육을 시작으로 8월 ▲포토샾을 활용한 SNS디자인 교육 등을 진행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