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 에너지 효율성 우선 고려한 오피스텔 ‘인천 구월아시아드 더블루시티’ 분양
상태바
인천에 에너지 효율성 우선 고려한 오피스텔 ‘인천 구월아시아드 더블루시티’ 분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03.3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그룹은 에너지 효율성을 고려한 오피스텔 ‘인천구월아시아드더블루시티’를 분양 중이다.

옥상에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설치, 일부 전력에 한하여 공용으로 사용하게 하는 등 에너지 절감 효과를 높였다. 또 실내 오염된 공기를 실외로 배출하고, 신선한 공기를 실내로 공급하는 에너지 절감형 환기 조절 시스템도 도입했다.

거실, 주방, 욕실 등 세대 내부 모든 조명을 LED로 설치해 전기 사용량을 낮추고, 시스템 창호(turn&tilt) 및 로이복층(아르곤 가스층) 유리 적용했다.

대기 전력 차단 콘센트도 적용해 외출시 사용하지 않는 가전기기 전력을 차단하도록 했다. 세대별로 설치된 홈오토 시스템을 통해 전기, 가스, 수도 사용량 확인 및 무인 택배 등 각종 정보도 확인 할 수 있게 했다.

이 오피스텔은 대지면적 1582평에 전용면적 22.31~27.36㎡ 4가지 타입 총 620세대로 만들어진다.

전용면적별로 보면 22.31㎡ A 타입 380세대는 수납공간 활용을 위주로 평면설계 됐고  25.20㎡ B 타입 70세대는 남향으로 배치됐다. 슬라이딩도어로 주방과 주거 공간 분리가 가능한 27.36㎡ C 타입 90세대와 코너에 위치해 개방감이 있는 22.83㎡ D 타입 80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주차는 지하5층까지 가능하고, 지하 1층부터 지상2층까지는 입주민이 이용할 수 있는 근린생활시설, 지상 3층~12층은 빌트인 시스템이 설치된 주거용 오피스텔로 지어진다.

서울 및 수도권으로 진입할 수 있는 제2경인고속도로가 가깝고,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터미널역이 인근에 있다.

인천구월아시아드더블루시티 주변에는 구월체육근린공원, 구월아시아드선수촌과 경찰서, 세무서, 가천의대길병원 등이 위치해 있다. 신세계 백화점, 구월 농산물 도매시장, 문학경기장도 가깝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