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나들이, 뽀로로 스마트패드·밴드 아이들에 인기
상태바
봄철 나들이, 뽀로로 스마트패드·밴드 아이들에 인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2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아방지·생활습관 기르기 1석2조, 봄철 안심 나들이 도와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정이 많다. 하지만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 대한 부모들의 부담감도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걱정 많은 부모들에게 최근 봄철 나들이 필수품으로 뽀로로 스마트패드와 뽀로로 스마트밴드가 주목 받고 있다.

아이들 교육 디바이스 뽀로로 스마트패드는 최근 롯데닷컴 유아동관 베스트순위에 오르는 등 나들이철을 앞두고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 뽀로로 스마트패드의 자랑은 내실 있는 콘텐츠다. 이 제품은 삼성전자 갤럭시 탭4를 기반으로 해 뽀로로를 메인 캐릭터로 내세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 뽀로로 스마트패드

탑재된 콘텐츠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누적 10만 다운로드 기록의 증강현실 색칠 교육 ‘뽀로로 스케치팝’, 한글과 알파벳, 숫자 교육 ‘뽀로로 카드놀이’, 뽀롱뽀롱 뽀로로와 꼬마 버스 타요 등 인기 애니메이션 1000여 편을 감상할 수 있는 ‘뽀로로 TV’ 등이다.

뽀로로 스마트패드가 나들이철 부모들의 선택을 받은 이유가 또 있다. 바로 모바일 데이터와 추가 결제 없이 이 모든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이동 중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특히 장거리 여행을 앞둔 부모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나들이철 주목 받는 또 다른 제품인 뽀로로 스마트밴드는 잠시도 아이에게서 눈을 뗄 수 없는 부모를 위한 것이다. 이 제품은 GPS, 블루투스 모듈을 활용한 미아방지 기능 등을 제공한다. 아이가 블루투스 범위를 벗어나는 즉시,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밴드에 동시 알림이 울려 사람이 많은 곳에서도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다른 기능도 있다. ‘뽀통령’으로 불리는 뽀로로의 목소리로 아이의 바른 행동을 유도하는 생활습관 기르기 기능이다. 또한, 뽀로로 스마트밴드는 최근 컬러 밴드를 출시해 어린이 패션 아이템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봄철 가족 나들이 필수품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뽀로로 스마트패드와 뽀로로 스마트밴드는 11번가, 롯데닷컴, 티몬, 홈앤쇼핑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