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보안경비부문 2년 연속 1위
상태바
ADT캡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보안경비부문 2년 연속 1위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2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2년 연속 보안경비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올랐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주요 산업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로 브랜드주가지수와 약 3만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소비자조사지수를 합산한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보안경비 부문 2년 연속 1위에 오른 ADT캡스는 지난 45년간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통제, 중대형빌딩 통합보안 및 경호서비스까지 고객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하며 국내 보안시장을 이끌고 있다.

▲ ADT캡스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2년 연속 보안경비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올랐다.

무엇보다 신속한 출동 서비스는 물론 보안설계에서부터 설치, 운영, A/S까지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 서비스만을 전담하는 고객 케어팀과 전문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A/S 집중화를 통해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최우선으로 보안 공백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또한 ADT캡스는 각종 기부와 임직원 자원봉사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책임과 그 역할을 다하는데도 힘쓰고 있다. 서울시, 부산시, 인천시와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여성홈방범 서비스를 진행했음은 물론, 창립 45주년을 맞은 올 해는 소외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푸드 기부, 나눔 봉사활동 등을 전개한 바 있다.

ADT캡스는 관계자는 “ADT캡스가 브랜드스타 보안경비 2년 연속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보안에만 집중하는 보안전문기업으로서 많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두터운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차별화된 보안솔루션과 고객서비스로 고객들의 안전을 빈틈없이 책임지는 보안경비 분야 최고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