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한잔의 여유와 진정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곳
상태바
커피한잔의 여유와 진정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곳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 하이브리드형 컨셉 스토어 '젠하이저 뮤직카페' 오픈

뮤직 카페+브랜드 체험관…휴식과 제품 체험·구매까지 가능

"편안한 카페에 앉아 젠하이저의 최신 제품들을 마음껏 체험하자"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Sennheiser)가 종로구 명륜동 대학로 거리에 '뮤직 카페'와 '브랜드 체험관'을 결합한 신개념 컨셉 스토어 '젠하이저 뮤직 카페(Sennheiser Music Cafe by dal.komm COFFEE)'를 오픈했다.

젠하이저 뮤직 카페는 기존 타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와는 차별화된 하이브리드형 체험 매장으로 커피 전문점 브랜드인 달콤 커피와 제휴를 통해 카페에서 음악을 즐기는 한편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총 250㎡(약 75평) 규모의 젠하이저 뮤직 카페는 카페 내에서 젠하이저 제품을 대여해 원하는 시간 동안 마음껏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젠하이저 대부분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제품 전시 공간 및 특별 청음 공간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특별 청음 공간에는 고급 오디오 전용 헤드폰 청음 존 및 TV·홈씨어터 전용 무선 헤드폰 청음 존 등 쉽게 경험하기 힘든 젠하이저의 고급 제품군들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카페에 방문해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젠하이저 프리미엄 헤드폰 경품 추첨 및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수시로 제공하며 젠하이저 제품 구매 고객에게도 무료 음료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젠하이저는 뮤직 카페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31일까지 '음료 및 젠하이저 제품 20% 할인' 및 '젠하이저 인기 제품 1+1 증정 행사'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8월 중에는 라이브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응치순 젠하이저 아시아 사장은 "이번 뮤직 카페 오픈을 통해 고객과 만나는 새로운 방식을 만들어낸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한국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기를 바란다"며 "젠하이저는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백화점, 전문 헤드폰 숍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고 한국 고객들이 새로운 쇼핑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파트너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설립 21주년을 맞는 젠하이저 아시아는 현재 아시아 지역 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캄보디아, 베트남, 태국 등에서 컨셉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