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버텍홀딩스, 기가몬 네트워크 솔루션 선봬
상태바
싸이버텍홀딩스, 기가몬 네트워크 솔루션 선봬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2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버텍홀딩스가 지난 3월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eGISEC2016(전자정부솔루션페어)에 참가해 기가몬의 네트워크 가시성 확보 솔루션을 선보였다.

싸이버텍홀딩스는 지난 95년 설립된 국내 IT보안 1세대 벤처 기업으로 체크포인트 보안 솔루션과 기가몬의 네트워크 트래픽 관리 솔루션, HP 침입방지시스템 등을 제공하는 토탈 서비스 프로바이더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올해 초 총판 계약한 ‘기가몬’ 제품으로 부스 운용을 했다. 네트워크 복잡성이 증가하고 다양한 문제점이 돌출됨에 따라 네트워크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업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 황정길 싸이버텍홀딩스 부장이 기가몬 네트워크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싸이버텍홀딩스는 ‘지능적인 네트워크 트래픽 모니터링을 통한 비즈니스 효율성 확보와 클라우드 네트워크 모니터링 방안’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해 IT 담당자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세미나를 진행한 황정길 싸이버텍홀딩스 부장은 “세션 발표 시 각 분야 IT 담당자로부터 특별히 클라우드 환경 지원에 관련한 질문을 많이 받았다”며 “현재 기가몬의 서비스는 물리적인 제품 뿐만 아니라 가상화 환경에 대한 모니터링 서비스도 가능하며, 하반기에는 기가몬 AWS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