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2013 덴마크 썸머 세일’에서 명품 사운드 뽐낸다
상태바
자브라, ‘2013 덴마크 썸머 세일’에서 명품 사운드 뽐낸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www.jabra.com)가 홍대 aA디자인뮤지엄 지하 1층 전시장에서 '2013 덴마크 썸머 세일(Denmark Summer Sale 2013)'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013 덴마크 썸머 세일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개최되며 자브라는 다양한 뮤직 제품군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브라는 2013 덴마크 썸머 세일에서 세련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기반으로 내구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자사의 헤드폰,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헤드셋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은 올해 출시된 자브라 플레이, 태그, 스포츠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주한 덴마크 대사관(sydkorea.um.dk/ko)의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2013 덴마크 썸머 세일에는 자브라를 비롯해 로얄코펜하겐(Royal Copenhagen), 리엔더(Leander), 단스크(DANSK), 일세야콥센(Ilse Jacobsen) 등 덴마크를 대표하는 유수의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덴마크 특유의 튼튼함과 실용성, 간결한 디자인이 가미된 북유럽 감성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나단 탕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는 "덴마크만의 오랜 전통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에 덴마크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자브라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덴마크의 독보적인 음향 기술이 집약된 자브라 제품들을 보다 많은 한국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2013 덴마크 썸머 세일은 최근 시장에 불고 있는 북유럽 열풍에 힘입어 한국 소비자들에게 디자인과 품질로 유명한 덴마크 제품들을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됐으며 피터 뤼스홀트 한센 주한 덴마크 대사 및 한국미혼모가족협회 목경화 대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 날 행사 수익금 일부는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