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e스포츠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e스포츠존’ 이벤트 실시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3.2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가 코드네임 ‘스카이레이크’로도 유명한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PC를 채택한 PC방을 위한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e스포츠는 PC방 흥행과 매출을 이끄는 중요한 요소다. 특히 PC방 인기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 ‘서든어택’, ‘피파 온라인 3’, ‘스타크래프트’ 시리즈, ‘카트라이더’ 등은 모두 프로 e스포츠 리그가 활성화돼 게임팬들과 PC방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선 PC방에서는 이러한 e스포츠 열기를 매출로 이끌기 위해 자체적으로 게임대회를 운영하기도 한다. 이러한 PC방을 위해 인텔 공인대리점에서는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채택한 PC방에 특별한 혜택을 지원하는 e스포츠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텔 공인대리점에서 진행하는 e스포츠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두 가지 조건을 먼저 충족시켜야 된다.

먼저 첫 번째 조건은 10좌석 이상의 e스포츠존(게임 대회가 가능한 공간)이 따로 마련돼 있어야 한다. 그 다음 두 번째 조건은 e스포츠존에 있는 PC들에 인텔 스카이레이크 정품 박스 CPU(코어 i5-6600/6600K, 코어 i7-6700/6700K)가 탑재돼야 한다.

이 두 가지 조건에 부합되는 PC방은 지역 e스포츠 명소로 거듭날 기회를 잡게 된다. 자체 게임대회 진행에 필요한 경품과 e스포츠존을 꾸밀 POP, 모니터타퍼, LED 패널, 마우스장패드 등 홍보킷을 제공받게 된다.

인텔 공인 대리점은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PC방 고객을 유치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PC방 스스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의 주최자 역을 해야 된다고 밝혔다.

특히 e스포츠는 중계방송은 물론 개인방송 등을 통해 매우 주요한 접점으로 부상된지 오래다며 인텔 공인대리점들이 협력해 제공하는 PC방만을 위한 e스포츠존 게임 대회 지원과 함께 PC방 사업주 여러분들에게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