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서울패션위크’ 갤럭시 S7로 생동감 있게 전한다
상태바
‘헤라서울패션위크’ 갤럭시 S7로 생동감 있게 전한다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3.2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26일까지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되는 2016 FW헤라서울패션위크의 모든 컬렉션을 ‘갤럭시 S7’으로 촬영해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7으로 촬영한 서울패션위크 39개 전 컬렉션 사진들을 DDP에 설치된 디지털 갤러리, 갤럭시 S7 마이크로 사이트, SNS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 삼성전자가 26일까지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되는 2016 FW헤라서울패션위크의 모든 컬렉션을 ‘갤럭시 S7’으로 촬영해 공개한다.

서울패션위크의 시즌 컬렉션이 SNS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대중에게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소비자들은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돋보이는 갤럭시 S7 카메라의 혁신적인 기능을 보다 세련되고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다.

갤럭시S7은 조명이 어둡고 모델들의 움직임이 많아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기 어려웠던 패션쇼 현장을 보다 밝고 또렷한 화질로 담아낼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 최초로 DSLR카메라에서만 사용되던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와 조리개 값 F1.7 렌즈를 탑재해 글로벌 패션 트랜드와 모델들의 움직임을 흔들림 없이 생생하게 포착할 수 있다.

갤럭시 S7은 패션위크기간 중 카메라, 방수?방진 등 혁신적인 기능을 선보이는 퍼포먼스와 함께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의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또한 참석자들이 해당 기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존도 함께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과 서울패션위크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스마트폰 카메라로 도전하기 어려웠던 한계를 뛰어넘은 혁신적인 이벤트”라며 “갤럭시 S7이 전하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서울패션위크 현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