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소비자와 함께 만든 열린 슬로건 ‘♥7’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삼성전자, 소비자와 함께 만든 열린 슬로건 ‘♥7’ 이벤트 진행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3.2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S7으로 소비자와 함께하는 마케팅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갤럭시 S7’의 열린 슬로건 ‘♥7’의 의미를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당신의 ♥7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으로 갤럭시 S7열린 슬로건 ♥7의 의미를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이번 이벤트에 기존 온라인 이벤트 응모자수 보다 4배 많은 총 7만7203명이 참여했다.

▲ ‘갤럭시 S7’의 열린 슬로건 ‘♥7’ 이벤트 텍스트 클라우드

‘당신의 ♥7’ 이벤트를 통해 가장 많은 공감을 받은 의미와 표현들은 향후 갤럭시 S7의 마케팅 활동에도 반영될 예정이다.

이벤트 결과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키워드는 ‘하트뿅뿅’이며 2위는 ‘럭키’, 3위는 ‘갖고 싶은’이 선정됐다.

이어서 ‘행운의’, ‘사랑’, ‘설레는’, ‘러브’, ‘취향저격’, ‘행복한’, ‘심쿵’ 순으로 공감을 얻었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모티콘으로 말해요’라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서 젊은 소비자들의 위트와 개성이 듬뿍 담아 이모티콘으로 표현한 갤럭시 S7의 새로운 해석도 공유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7은 갤럭시 S7의 수많은 혁신적 강점들을 단 하나의 상징으로 압축해 놓은 커뮤니케이션 심볼”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마케팅을 통해 ♥7의 즐거움과 의미를 더욱 가치 있게 완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