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아날로그 풀HD DVR 출시…라인업 구축 완료
상태바
한화테크윈, 아날로그 풀HD DVR 출시…라인업 구축 완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1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테크윈이 아날로그 풀HD 카메라 시리즈에 이어 DVR 시리즈도 출시한다. 이번 DVR 출시를 통해 한화테크윈은 아날로그의 HD 풀 라인업을 구성해 아날로그 시대의 새로운 표준을 써내려 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날로그 풀 HD DVR 시리즈 3종 SRD-1694·1685·894는 동축 케이블을 통해 2메가픽셀(1080p)의 영상 및 오디오를 최대 500m까지 지연 없이, 그리고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날로그 카메라는 물론 동축 케이블도 문제 없이 호환이 가능해 시스템 교체로 발생할 수 있는 불필요한 비용 절감이 가능한 것 역시 장점이다.

▲ 아날로그 풀 HD DVR 시리즈 SRD-1694

이 밖에도 DVR에 저장되는 영상 정보 자체를 암호화하고 사용자가 설정해야 하는 비밀번호 역시 까다롭지만 안전한 기준을 만족시켜야 정보 접근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영상 정보의 해킹 문제에서 좀 더 안전하게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한다.

사용자를 위한 편의성도 돋보이는 부분이다. 아날로그 풀 HD DVR은 모션 검색 기능을 지원해 원하는 모션 영역을 설정하면 그 영역에서 움직임이 있었던 부분을 빠르게 찾아 재생 가능하며 DVR 전면부를 통해 하드 디스크 탈착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하드디스크를 장착하고 분리 가능하다.

한화테크윈은 아날로그 풀 HD DVR 3종을 선보이며 이미 시장에 출시된 아날로그 풀 HD 카메라 시리즈와 함께 아날로그 풀 HD 시스템을 소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