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5’ 이색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시선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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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G5’ 이색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시선 잡는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18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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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LG G5’의 국내 출시를 3월31일로 확정했다. 또 LG전자는 G5 초기 구매자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품상자의 이색 디자인으로 소비자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LG전자는 4월15일까지 G5 구매고객 전원에게 카메라 그립 모듈 ‘캠 플러스(소비자가 9만9000원)’와 ‘배터리팩(소비자가 3만9000원)’을 증정한다. 사용자는 배터리와 배터리 충전 거치대 각 1개로 구성된 배터리팩을 통해 배터리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 왼쪽부터 카메라 그립 모듈 ‘LG 캠 플러스’, 홈 모니터링 카메라 ‘LG 롤링봇’, 전략 스마트폰 ‘LG G5’, 포터블 DAC 모듈 ‘LG 하이파이 플러스’, 하이엔드 이어폰 ‘H3 by B&O PLAY’, 모바일 전용 VR 기기 ‘LG 360 VR’, 360도 카메라 ‘LG 360 캠’

LG전자는 5월31일까지 ‘B&O 패키지’를 파격적으로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B&O 패키지는 고품질 오디오 모듈 ‘하이파이 플러스(Hi-Fi Plus with B&O PLAY, 소비자가 18만9000원)’와 프리미엄 이어폰 ‘H3 by B&O PLAY(소비자가 27만9000원)’로 행사 기간동안 약 38% 할인된 28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는 G5에 탑재된 ‘기프트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로모션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LG전자는 18일부터 G5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을 프로모션 페이지(lgg5giftpack.co.kr)를 통해 알린다.

또 LG전자는 G5를 꺼내는 순간부터 G5에 적용한 모듈 방식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상자를 색다르게 디자인했다. G5 제품상자 상단은 제품 모양을 양각으로 새겼으며 배터리 사진이 들어간 제품상자 하단은 G5 모듈을 분리하듯 잡아 당겨 꺼낼 수 있도록 제작했다.

LG전자는 G5에 디바이스끼리 결합할 수 있는 ‘모듈 방식(Modular Type)’ 디자인을 채택, 하드웨어간 결합의 시대를 열었다. G5와 연결할 수 있는 LG 프렌즈는 캠 플러스, 하이파이 플러스, H3 by B&O PLAY, 360 VR, 360 캠, 롤링봇, 톤 플러스(HBS-1100)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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