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최신 통신솔루션 ‘스마트원’ 선봬
상태바
하이테라, 최신 통신솔루션 ‘스마트원’ 선봬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1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신속한 사령과 무선통신 지원 무선통신플랫폼

하이테라(Hytera)가 세계보안엑스포 2016(SECON 2016)에서 자사의 최신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였다. 

하이테라의 통신솔루션 ‘스마트원(SmartOne)’은 멀티시스템 간 상호통신과 통합 디스패칭을 구현함으로써 사용자의 무제한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네트워크 상호연결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무선장비 사용자 및 운영자, 공용네트워크 사용자 간 통신을 지원하는 것이 목표이다. 

▲ 하이테라 세콘(SECON) 2016 부스 전경

강력한 디스패칭 클라이언트는 관리자와 운영자가 각기 다른 네트워크의 사용자들에게 신속한 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이 플랫폼은 통합된 API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통합 사업자들이 앤드유저들을 위한 보다 유연하고 맞춤화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하이테라는 ▲ICC(Integrated Command & Control) 시스템 ▲DS-6801 주요 보안 및 디스패치 시스템 ▲공공안전을 위한 통신명령 솔루션 등을 함께 선보였다. 

ICC시스템은 유무선 명령 및 제어시스템, 지리정보시스템(GIS), 대형스크린 디스플레이와 그래픽 시스템을 통합한다. 이를 통해 시스템은 중앙집중식 전달, 통합 명령, 정보 공유, 신속한 대응, 그리고 효과적인 예방을 구현한다. 이 시스템은 친환경산업, 정부기관의 긴급통신망, 석유회사, 안전감독부서, 공항, 철도, 응급의료기관뿐만 아니라 도시 비상명령 및 제어센터에도 일반적으로 적용된다. 

제니 정 하이테라 부사장은 “올해 세계보안엑스포를 통해 하이테라의 다양한 무선통신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최신기술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하이테라의 통신솔루션을 한국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한국 내에서도 세계적인 솔루션 공급기업으로서 하이테라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