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국내 ‘보안·클라우드 컴퓨팅’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아크로니스코리아, 국내 ‘보안·클라우드 컴퓨팅’ 시장 공략 박차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3.1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가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2016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행사’를 개최하고 2015년 비즈니스 리뷰, 새로운 클라우드 솔루션을 소개 및 시연했다.

2016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행사에서는 아크로니스코리아의 주요 파트너사 및 총판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2015년 국내 비즈니스를 리뷰하고 새롭게 출시될 클라우드 및 OEM 솔루션을 소개 및 시연하고 꾸준히 부각되고 있는 ‘보안’과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비즈니스 기회에 대해 공유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2015년 아크로니스 비즈니스를 총평하며 “아크로니스가 국내에서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세를 지속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탄탄한 제품 기술력과 파트너 및 총판 관계자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말했다.

▲ 아크로니스가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2016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행사’를 개최하고 2015년 비즈니스 리뷰, 새로운 클라우드 솔루션을 소개 및 시연했다.

이어 ‘아크로니스 백업 11.7’ 업데이트 사항을 파트너들과 공유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과 OEM 솔루션을 각각 소개 및 시연했다.

조창수 아크로니스 이사는 “‘아크로니스 백업 11.7’은 올해 2분기 중 발표될 버전 12를 위한 최신 버전으로 간단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향상된 성능과 새로운 가격 및 라이선스 정책을 사용할 수 있다. 향상된 중복제거 기능으로 스토리지 비용 절감 효과가 극대화됐고 중소 및 중견 기업에서 선행 자본 투자 없이도 전체 데이터 및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도록 라이선스 정책이 유연해졌다. 아크로니스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제품 연속성을 높이고 변동으로 인한 혼선을 최소화한다”고 발표했다.

아크로니스는 자사 제품 라인업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추가해 작년부터 백업, 재해 복구 및 파일 동기화, 공유 등의 기능이 포함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은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스토리지 옵션과 XEN, KVM, 리눅스, 버추오조(Virtuozzo), 닥커(Docker), 오픈익스체인지(Open-Xchange) 및 MySQL, 윈도, 맥, 하이퍼-V, VM웨어, RHEV, 오라클 VM, MS 익스체인지 및 SQL 등을 포함하는 워크로드, 데이터 소스를 지원하며 높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국내외, 특히 아시아 지역의 중소, 중견 기업의 솔루션 도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매년 파트너 행사를 통해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아크로니스 제품 로드맵을 직접 소개함으로써 파트너, 고객들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올 한 해 아크로니스가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해 집중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와 ‘모바일’ 시장 전략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