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멀티뷰 3채널 카메라’ 및 ‘스마트워치용 경비 해제 서비스’ 신규 출시
상태바
ADT캡스, ‘멀티뷰 3채널 카메라’ 및 ‘스마트워치용 경비 해제 서비스’ 신규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1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가 사용자 편의 강화를 위해 다중 촬영이 가능한 신규 CCTV ‘멀티뷰 3채널 카메라’ 외 웨어러블 기기를 활용한 경비 해제 서비스를 함께 출시한다.

먼저 멀티뷰 3채널 카메라는 1대의 카메라에 고화질 카메라 렌즈를 3개로 구성해 설치 및 이용 편의 등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 대의 설치만으로 3대의 카메라 효과를 볼 수 있어 여러 곳에 카메라를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인테리어 손상에 대한 우려도 줄여준다.

▲ 멀티뷰 3채널 카메라

뿐만 아니라 이 카메라는 3개 렌즈 모두 각도 조절이 용이해 사각지대 없이 360도 전방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210만 화소의 풀HD급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며 적외선 감시가 가능한 IR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야간에도 보다 철저한 영상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게다가 동일 사양의 AHD 카메라 3대를 각각 설치할 경우와 비교해 10% 이상 가격 부담도 덜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이 밖에 NFC 기술을 적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경비 설정 및 해제할 수 있는 ‘스마트 경비 해제’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스마트워치를 이용해 간편하게 경비 해제를 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용 ADT캡스 앱’도 함께 선보였다.

▲ 스마트워치용 경비 해제 서비스

이 앱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워치 앱을 통해 간편하게 경비 설정 및 해제는 물론 경비 상태 조회도 가능하다. 이 앱은 갤럭시 기어 S2 이용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김성은 ADT캡스 상품개발실장은 “이번 신제품 2종은 고객들이 더욱 간편하고 부담 없이 보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 출시된 것”이라며 “ADT캡스는 앞으로도 고객 이용 편의성 확대를 위해 새로운 신규 서비스 출시 및 기존 서비스를 더욱 확대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