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제16차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 진행
상태바
캐논, ‘제16차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 진행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3.1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이 제16차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16회째를 맞은 이번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의 주인공은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강원도지체장애인협회 춘천시지회로 선정됐다. 이에 지난 15일 CKBS 장봉규 강원지사장과 캐논 파트너사 씨-넷 조규장 대표 등 캐논 관계자들이 강원도지제장애인협회 춘천시지회를 방문했다.

이들은 레이저 복합기 MF226dn 기부식과 더불어 기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을 위한 다과회를 마련했다.

▲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이 제16차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강원도장애인지체장애인협회는 도내 8만여 장애인들이 이웃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여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피해의식을 긍정적으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기관이다. 강원도 18개 시·군 지역에 지회를 두고 있어 교통이 불편한 강원도 지역 곳곳에 거주하고 있는 지체장애인들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하고 있다.

캐논의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은 분기에 한 번씩 장애인 고용기업 또는 장애인 관련 복지기관을 찾아 레이저 복합기를 기부하는 행사다. 사무환경이 열악한 장애인 복지단체에 힘을 보태고자 지난 2011년부터 이어져 오고 있다.

특히 CKBS가 전달하는 기부 제품은 캐논에 소속돼 있는 장애사원들이 직접 생산하는 ‘MF226dn’을 이용하고 있어 기부 행사에 보다 특별한 의미로 더하고 있다.

강원도지체장애인협회 춘천시지회 박선미 사무국장은 “지난 겨울의 혹독한 한파 속에 수도관이 동파돼 물난리가 나면서 복사기가 침수된 적이 있었다”면서 “이번에 캐논에서 기부 받은 복합기는 민원봉사실에 설치해 장애인들의 민원에 보다 빠른 대응을 위해 사용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