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스토어’ 전국망 구축…만족도 극대화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스토어’ 전국망 구축…만족도 극대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1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본사에서 운영하는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서울점’ 오픈으로 전국망 프리미엄 서비스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팅크웨어는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해 블랙박스와 매립 내비게이션의 시장 확대를 이끌어가고 있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인천을 시작으로 수원,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 이어 서울점까지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19년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접목 시킨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제품 구매부터 장착, AS는 물론 신제품 체험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제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서울점 오픈

이달 오픈한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서울점은 고객이 믿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국내 최고 수준의 장착 전문가를 영입해 최상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사전 매립 장착 상담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카페(cafe.naver.com/inavistore01)를 운영한다. 내방역과 이수역 사이에 위치한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서울점은 서초대로변에 인접하여 차량접근이 용이하다.

2014년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mall.inavi.com)는 아이나비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적용한 이후 동기 대비 연평균 매출이 81% 성장했다. 온라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온라인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 제공 ▲반품 기간 4배 연장 ▲전화결제 도입 등 제품 구입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업계에서 시도하지 못한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서비스 전략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며 “아이나비 고객을 위한 새로운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부터 4월15일까지 아이나비 프리미엄스토어 전국망 서비스 구축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온·오프라인 구입시 무이자 할부 혜택 ▲온라인 30만원 이상 구입시 1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증정 ▲전국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아이나비X1’ 구입 및 장착시 15만 상당의 후방카메라 업그레이드, ‘아이나비 QXD950 뷰’ 구입시 무상 장착 및 블랙박스 장착 할인 등을 제공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