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지문인식 탑재 ‘타입 커버’ 국내 정식 판매
상태바
한국MS, 지문인식 탑재 ‘타입 커버’ 국내 정식 판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1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가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한 ‘서피스 프로 4 타입 커버’를 국내 정식 판매한다.

서피스 프로 4 타입 커버는 윈도10에서 제공하는 생체인식 보안 기능인 ‘윈도 헬로(Windows Hello)’를 지원한다.

▲ 한국MS가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한 ‘서피스 프로 4 타입 커버’를 국내 정식 판매한다.

사용자가 키보드 오른편에 있는 지문인식 패드에 손가락을 대면 비밀번호 입력 없이 지문 스캔으로 바로 편리하게 로그인 할 수 있다.

또 서피스 프로 3와도 호환 가능해, 서피스 프로 3 사용자의 경우 타입 커버만 바꾸면 보다 우수한 보안 기능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서피스 프로 4 타입 커버는 보다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을 위해 키 공간 배치를 재설계한 기계식 키보드, 뛰어난 컨트롤 및 탐색을 위해 이전 모델 대비 40% 더 넓어진 트랙패드 등의 기능을 갖췄다.

지문 인식 타입 커버 구매는 오는 4월15일까지 G마켓과 옥션 내 MS 스토어 전문관에서 판매된다. 이후 11번가, 하이마트 및 홈플러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서피스 프로 4 타입 커버는 블랙 한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장홍국 한국MS 컨슈머 사업본부 상무는 “서피스 사용 고객들은 이동이 잦고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보안에 대한 우려도 높다”며 “최근 미 국방부의 엄격한 보안 및 상호운용성 조건을 통과하여 공인디바이스로 인정받은 서피스와 이번에 출시되는 지문 인식 타입 커버로 한층 더 높은 보안 및 편리함을 보장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