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애널리틱스, BI 오피스 버전6 공개
상태바
피라미드애널리틱스, BI 오피스 버전6 공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3.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공급업체 피라미드애널리틱스(Pyramid Analytics)가 자사 대표 제품인 BI 오피스(BI Office) 버전 6을 공개했다.

기업이 데이터 기반 조직으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제작된 버전 6은 더욱 발전되고 빠르며 신뢰성 있는 의사결정을 요구하는 기업들을 위한 분석 플랫폼이다. 버전 6은 중앙화, 매니지드 형태의 보안성과 자체 서비스 기능들이 조화를 이루며 고도의 확장성을 갖춘 플랫폼으로 이미 인정받고 있다. 완전한 형태의 분석 플랫폼인 BI 오피스 버전 6은 거버넌스적 환경에 있는 이종 데이터를 하나로 모으는 한편 적절한 형태의 사용자 경험과 자체 서비스 능력을 전사적 규모로 제공한다.

버전 6은 다양한 기능과 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천명의 사용자들을 위한 대규모 설치 지원 능력은 핵심적이라 할 수 있으며 확장성과 효율성의 동시 확보를 위해 많은 기능이 향상됐다. 또한 기업용 사용자를 위한 자체 서비스 기능 개선은 제작 과정에서 또 하나의 우선 사안이었다. 버전 6은 기업용 사용자들이 직접적으로 다루는 데이터 모델링 개선과 분석 능력 확대 등 전반적인 기능을 향상시켰다.

옴리 콜 피라미드애널리틱스 창업자겸 CEO는 “기업의 성공은 과대평가된 생산성 향상 도구나 그럴싸한 그래픽 대신 데이터의 뒷받침을 받는 개개인의 능력이 좌우한다. 데이터 기반 조직이 되기 위해서 기업들은 완전한 형태의 분석 플랫폼을 필요로 한다”면서 “BI 오피스 버전 6은 기업 내 모든 직원들이 정보의 모델링, 디스커버링, 커뮤니케이션, 분배를 할 수 있게 해 진정한 의미의 데이터 기반 기업을 구현한다”고 말했다.

BI 오피스는 최근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분석 플랫폼 보고서(Magic Quadrant Business Intelligence and Analytics Platform Report)와 기업 리포팅 기반 플랫폼 시장 보고서(Market Report for Enterprise Reporting Based Platforms)를 통해 인정받았으며 IT 프로비저닝과 자체 서비스 분석 분야 양쪽에서 대표적 제품이다.

또한 가트너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핵심 능력 보고서(Critical Capabilities for Business Intelligence Report)에서 BI 오피스에 대해 5개 영역 모두에서 높은 평가 점수를 내렸다. 종합하면 앞서 언급된 보고서들은 BI 오피스가 완전한 형태의 분석 플랫폼으로 모든 직원들의 워크플로우 전반에 걸쳐 적절한 수준의 자체 서비스 능력을 제공함을 인증했다. 또한 진정한 기업용 솔루션에 쓰이는 IT에 요구되는 거버넌스, 중앙화 관리, 확장성도 공급한다는 점도 확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