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핸드폰 거치대 ‘스타일링’ 신규 색상 출시
상태바
슈피겐코리아, 핸드폰 거치대 ‘스타일링’ 신규 색상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1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패션 전문기업인 슈피겐코리아가 링 타입 핸드폰 거치대 ‘스타일링’의 2016년형 신규 컬러 라인업 2종을 선보이며 신사업 구축을 위해 판촉물 시장에 진출한다.

스타일링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기기 조작의 편의성 및 안정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링 거치대다. 특히 구성품인 후크와 결합시켜 차량용 거치대로도 사용하는 등 활용 범위가 넓어 스마트폰 유저들 사이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 슈피겐코리아가 핸드폰 거치대 ‘스타일링’의 새로운 색상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러 라인업 2종은 스페이스 그레이와 샴페인 골드 색상이다. 이와 함께 블랙, 화이트, 로즈골드 등 다채로운 색상의 스타일링 제품이 출시된다.

슈피겐코리아는 현재 유수의 업체들과 스타일링을 활용한 판촉물 사업 마케팅 제휴를 추진 중이다. 각종 제약사, 금융사, 렌탈사 등 다양한 업계 특판 사업에 진출하는 등 전방위적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 스타일링을 시작으로 차량용 액세서리 및 보조배터리 등 판촉물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본부장은 “스타일링은 출중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모바일 유저들 사이 필수품으로 여겨질 정도로 호응이 좋아 판촉물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한다” 며 “이번 스타일링을 시작으로 모바일 라이프 편익제고를 돕는 더욱 다양한 액세서리를 통해 판촉물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