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 icore™ 카메라 시리즈 출시
상태바
한국하니웰, icore™ 카메라 시리즈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08.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80 TV본의 고해상도 실현

한국하니웰은 차세대 이미징 프로세서 icore™(아이코어)를 탑재한 icore™ 카메라 시리즈를 출시하여, 8월 말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되어 올해 초 출시된 하니웰 icore™ ISP칩은 국내 시장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해 기능과 가격 면에서 경쟁력을 갖춘 제품 개발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선명한 화질과 자연스러운 색감을 구현하는 icore™ 카메라 시리즈는 하니웰만의 특허 기술로써 특정 광원을 차단해 주변 환경의 감시를 용이하게 해 주는 BMB™ (Black Mask BLC) 기능과 WDR 기술을 적용해 어떠한 조도 환경에서도 최상의 감시 효과를 가져다 준다.

또한, 최대 580 TV본의 고해상도를 실현함과 동시에, 선명한 화질 개선을 위한 가변 콘트라스트 기능을 적용하였고, 3D DNR 기능으로 특히 야간 노이즈 현상을 현저하게 감소시켰다.

뿐만 아니라, 모션 디텍션 기능과  PIP기능이 추가되어 줌과 연동이 되는 것은 물론 간이 Quad 기능을 적용하여 3장의 이미지 저장 및 비교도 가능하다. 타 시스템과의 연동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토콜을 지원하며, 전력 소모를 줄여 발열부분을 최소화한 것도 장점이라 하겠다.                                                                                
 

 


                    〈hdc-890n〉                      〈hdc-231bw〉

이번에 출시된 icore™ 시리즈는 박스 카메라인 HCC-890과 실내형 돔카메라인 HDC-890N, HDC-890NT와 금융권용으로 개발된 HDC-231BW로 하니웰은 기능과 가격의 효율성을 겸비한 icore™ 카메라 시리즈의 출시로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honeywellcctv.co.kr로 방문하거나 02-799-6299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