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봄맞이 특집관’ 개설
상태바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봄맞이 특집관’ 개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1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종합 미디어 플랫폼 ‘LTE비디오포털’에 요리·취미·지식·뷰티 등 봄맞이 다양한 생활정보를 담은 특집관을 개설했다.

봄맞이 특집관은 레시피·건강·나들이·책·자기관리·맛집·뷰티·자동차 카테고리로 이뤄졌다. 봄나물, 딸기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레시피와 봄맞이 세균박멸 청소법, 새싹이 움트는 둘레길, 새로운 마음가짐을 위한 추천 도서, 제철요리 맛집, 봄과 잘 어울리는 핑크 메이크업과 네일 팁 등 봄철 유용한 영상을 모아 제공한다.

▲ LG유플러스가 종합 미디어 플랫폼 ‘LTE비디오포털’에 요리·취미·지식·뷰티 등 봄맞이 다양한 생활정보를 담은 특집관을 개설했다.

지난해 7월 모바일 세계 최초로 출시한 LTE비디오포털은 TV, 영화를 비롯해 외국어, 다큐멘터리, 인문학 특강 등 지식·생활정보 콘텐츠 5만편을 포함해 국내 모바일 비디오 서비스 중 가장 많은 총 17만여편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 국내 최초로 HBO, 유니버셜, ABC 등 해외 유명 스튜디오의 미국 드라마, 뉴스 등도 실시간 독점으로 제공한다.

▲3분 내외의 UCC를 모은 ‘대박영상’ ▲1인 방송의 MCN ‘파워유튜버’ ▲SNS 상 화제의 영상을 매일 아침 구독형태로 제공하는 ‘굿모닝 핫 비디오’ ▲360도 VR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뉴 음성무한 비디오 데이터요금제 이용 시 매일 비디오전용 데이터 1GB를 추가 지원하며 전국 지하철 내에서 24시간 무제한으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LTE비디오포털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U+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비디오서비스담당은 “봄나물과 봄나들이, 벚꽃 등 봄 기운을 만끽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유용한 비디오들로 특집관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비디오 콘텐츠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