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음성인식 기능 개선 7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음성인식 기능 개선 7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소프트맨, 지니, 맵피 등 전체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안전하고 신속한 주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7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정확한 길안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전 기종 구매자와 지니 2D, 3D 및 맵피 2D, 3D 사용자를 대상으로 7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각지의 최신 도로정보 반영을 비롯해 소프트맨과 지니 사용자들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 개선내용이 포함돼 있어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소프트맨 내비게이션의 경우 음성인식 메인 화면에 전체명령어와 도움말 기능을 추가와 음성명령 후 명령어 분석 상태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새로운 GUI(Graphical User Interface)를 적용해 음성인식 기능의 사용성을 강화했다.

또한 음성인식 안네멘트와 효과음 간격의 시간이 단축돼 보다 빠른 검색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GPS 연결시 연결안내음 추가 그리고 통합검색창에서 동이나 길의 이름을 선택할 경우 자동으로 번지입력을 할 수 있게 돼 보다 손쉬운 검색이 가능해졌다.

더불어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맞이해 전국 주요 고속도로와 국도의 최신 정보를 반영한 업데이트 내용도 추가돼 있다. 주요 업데이트 내역으로 중부내륙고속 남여주IC 개통과 강원 횡성군 국도 42호선 새말-안흥 국도, 경남 거제시 아주 터널 진출도로, 전북 임실군 운종 교차로 연결로IC 개통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국도와 고속도로의 변경사항을 반영해 운전자에게 보다 정확하고 편안한 주행정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9건의 국도·국지도·지방도 변경 정보 및 11건의 일반도로의 변경 내용이 개선됐으며 행정구역의 변경 사항과 함께 8300여건의 POI 정보와 1800여건의 주소 및 새주소 정보를 추가해 DB를 최신화 했다.

현대엠엔소프트의 7월 정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와 현대엠엔소프트 공식 블로그(blog.hyundai-mnsof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