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아이오, 새 학기 맞이 ‘에어셀’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노아이오, 새 학기 맞이 ‘에어셀’ 구매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1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빔 프로젝터 전문기업인 이노아이오가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빔 프로젝터 에어셀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 전원에게 빔 프로젝터를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할 수 있는 반사경 및 거치대와 파우치를 모두 증정한다.

▲ 이노아이오가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증정 이벤트와 함께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 후 상품페이지 내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총 8분을 추첨하여 리솜스파 카라반 이용권(1명)과 에어셀전용 가죽파우치(2명), TSST 보조배터리(5명)를 제공한다.

에어셀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 중 하나인 미국 'IDEA 2015 어워드'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 탑 위너스 선정 및 실버상을 수상했던 제품이다. 18㎜의 슬림한 두께와 410g의 무게로 휴대하기 좋다.

또 최신 iOS,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무선 연결이 가능한 에어플레이 및 미라캐스트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에 저장돼 있는 영상과 음악을 간편하게 재생할 수 있다.

더불어 화면을 영사할 경우 생기는 사다리꼴 변형을 자동으로 보정하는 오토 키스톤 기능을 적용해 초보자들의 사용도 간편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13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