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 520여개 스킨푸드 매장 비콘 설치 완료
상태바
얍, 520여개 스킨푸드 매장 비콘 설치 완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1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29일까지 멤버십 카드 다운받는 전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 증정

얍(YAP)이 전국 스킨푸드 520여개 매장 내 하이브리드 비콘 설치를 완료했다. 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14일부터 4월29일까지 진행되며 얍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킨푸드 멤버십 카드 다운로드 시 전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발급된 쿠폰은 전국 스킨푸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 얍(YAP)이 전국 스킨푸드에 비콘 설치를 완료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주파와 블루투스의 장점을 결합한 얍의 하이브리드 비콘 기술은 고객이 매장에 진입하는 순간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해당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및 혜택을 자동으로 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얍 사용자들은 스킨푸드 방문 시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아 볼 수 있게 됐다.

이 밖에 총 네 차례에 걸친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킨푸드 쿠폰 사용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던킨도너츠 도넛 6개 팩 교환권 또는 베스킨라빈스 31 싱글레귤러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얍 앱이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얍컴퍼니 안기웅 CMO는 “전국 스킨푸드 매장 내 얍 비콘 설치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얍은 O2O시장의 선두 사업자로서, 비콘의 활용성 확대와 더불어 사용자들이 스마트한 소비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