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2 18:03 (목)
휴먼티에스, 파이어몬 국내 공급 강화
상태바
휴먼티에스, 파이어몬 국내 공급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3.14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및 빅데이터 솔루션 전문업체 휴먼티에스가 글로벌 방화벽·네트워크 보안정책 관리솔루션 업체 파이어몬의 전폭적인 지지를 바탕으로 국내 공공 및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을 대상으로 파이어몬 솔루션 공급사업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

지난 2년간 파이어몬의 골드파트너로 활동해 오다 2016년 1월말 미국 파이어몬과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는 휴먼티에스는 최근 오상준 대표이사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 보안 컨퍼런스인 '2016 RSA'를 방문해 파이어몬의 최고경영진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휴먼티에스가 파이어몬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사 임원들과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좌로부터 해리 불라 파이어몬 아시아태평양지부 부사장, 오상준 휴먼티에스 대표이사, 피터 콥스 파이어몬 미국 본사 월드와이드 세일즈 수석부사장.

이 자리에 참석한 파이어몬 미국 본사의 월드와이드 세일즈 수석부사장인 피터 콥스(Peter Kobs)와 파이어몬 아시아태평양지부 부사장인 해리 불라(Hari Bhullar)는 휴먼티에스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표명하며 기술적, 마케팅적 지원을 약속했다.

이를 계기로 휴먼티에스는 파이어몬 솔루션의 국내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16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행정자치부 주최로 열리는 ‘전자정부솔루션페어(eGISEC) 2016’에 참가해 ‘시큐리티 매니저'를 비롯한 파이어몬의 최신 방화벽·네트워크 보안 정책 관리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다.

시큐리티 매니저는 데이터의 표준화를 통해 이기종 장비의 정책·룰 정보를 단일 서식으로 제공하고 인사이트 대시보드 기능을 통해 관리대상 IT자원의 현황 및 분석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제공함으로써 IT자원에 대한 실시간 변경 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해준다.

휴먼티에스는 이번 전시회에 파이어몬의 아시아태평양지부 기술이사인 장시광 이사를 초청해 16일 오전 11시부터 보안 관련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휴먼티에스는 국내 공공기관 및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을 대상으로 방화벽 및 네트워크 정책 관리에 대한 무료 컨설팅을 진행해 국내 시장의 사업 영역 확장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오상준 휴먼티에스 대표이사는 “파이어몬은 미국 굴지의 기업들에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최신 기술을 주도하고 있는 IT보안업체로 휴먼티에스는 지난 2년간 파이어몬의 골드파트너로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한 실적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된 것”이라며 “휴먼티에스는 기존 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빅데이터 솔루션 등의 사업에 파이어몬의 솔루션까지 결합해 국내 기업들에게 완벽한 네트워크 보안 기술과 컨설팅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