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한 아이템은 No! 화이트데이 ‘커플 IT기기’ 선물 어때?
상태바
뻔한 아이템은 No! 화이트데이 ‘커플 IT기기’ 선물 어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1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가 코앞이다. 커플끼리만 할 수 있는 커플링, 커플티 등 뻔한 커플 아이템도 이젠 지친 상태. 신선한 커플 아이템은 뭐 없을까? 디지털시대에 걸맞는 커플 스마트 기기를 마련해보자!

혼자보다는 둘! ‘블루투스 스피커’ 2대로 입체감 사운드 UP

혼자일 때보다 둘이 있을 때가 더 좋은 것처럼 2대가 있으면 더욱 크고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 UE 붐 2는 UE 스피커를 추가로 연결해 두 대의 스피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얼티밋이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 2(UE BOOM 2)는 360도 전방향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생생하게 제공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생생한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특징을 갖췄다.

UE붐2 전용 애플레이케이션을 활용하면 2개의 UE붐2를 연결해 스테레오 투 스테레오 모드 및 좌우 스테레오 모드를 지원해 더욱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UE 붐 2는 견고한 고급 어쿠스틱 스킨 소재를 적용함은 물론, IPX7 등급의 강력한 완전 방수 기능을 지원하고 약 1.5m의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 물병과 비슷한 크기와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자전거 물병 거치대에 넣거나 가방에 제품을 달고 다닐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더욱이 15시간의 넉넉한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고 최대 30m의 거리에서도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