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모바일 보안 솔루션 OPTIGA 모바일 제공
상태바
인피니언, 모바일 보안 솔루션 OPTIGA 모바일 제공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3.1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에서 발생하는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이 2014년~2020년 동안 10배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모바일 보안에 대한 수요 또한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는 모바일 보안 솔루션인 OPTIGA 모바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OPTIGA 모바일은 인피니언의 OPTIGA 임베디드 보안 솔루션에 모바일 보안에 관한 전문적인 서비스까지 포함한다. OPTIGA 모바일을 사용함으로써 모바일 기기 제조업체와 OS 회사들이 제품 보안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보안적으로 중요한 생산 장비 및 공정에 대한 투자를 줄일 수 있게 됐다.

유르겐 스팬쿠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 보안 플랫폼 책임자는 스팬쿠(Juergen Spaenkuch) 부사장은 “OPTIGA 모바일은 모바일 기기에서 하드웨어 기반 RoT(Root of Trust)를 구현하기 위해서 필요한 모든 빌딩 블록을 제공한다”며 “고객들은 기존 생산 라인 및 물류 라인으로 인피니언 칩을 매끄럽게 통합할 수 있고 그럼으로써 경쟁 우위를 달성하고 최종 사용자들을 위해서 모바일 보안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바일 기기에 보안 컨트롤러를 임베딩하는 작업은 쉽지 않다. 기기 제조회사와 OS 회사들은 다양한 보안 관련 프로세스들을 준수해야 할 뿐 아니라 포장과 운송 관련 특수한 로지스틱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OPTIGA 모바일을 통해 인피니언은 고객의 생산 현장에 맞춤화된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보안 관련 생산 공정은 인피니언의 인증 받은 안전한 제조 구역 안에서 처리된다.

OPTIGA 모바일 서비스는 ▲키(대칭 및 비대칭) 및 공인/사설 인증서(CA 인증) 생성 및 주입 ▲고객 제공 정적 및 동적 데이터 사전 로딩 ▲칩 고유 코드 및 데이터 ▲패키지에 고객 지정 마킹 및 라벨링 ▲단말기 제조업체나 고객 제조 현장으로 직접 출하 등을 포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