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다우파트너라운지’ 런칭
상태바
다우기술, ‘다우파트너라운지’ 런칭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1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우기술이 자사의 핵심 솔루션인 다우오피스와 테라스메일의 파트너 네트워크 ‘다우파트너라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다우기술이 자사의 핵심 솔루션인 다우오피스와 테라스메일의 파트너 네트워크 ‘다우파트너라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와 테라스메일은 다양한 파트너사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 왔다. 다우기술은 파트너사들과의 상호협력을 위해 다양한 자료 및 교육을 제공하고자 차별화된 파트너 네트워크 창구를 오픈했다.

다우파트너라운지에 등록한 파트너들은 제품 이해 단계부터 세일즈 진행시 필요한 컨텐츠 및 교육 등 보다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지원을 받게 된다.

영업 기회에 등록된 고객사의 경우 다우기술 내 다우오피스 및 테라스메일 연관 부서를 통해 세일즈 진행 시 관련 요청사항에 대해 신속히 응대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사 요구사항에 적합한 제안을 위해 파트너 영업 시 각종 제안서 및 프리세일즈, 컨설팅 요청에 대한 지원도 받을 수 있다.

다우기술은 다우파트너라운지를 통해 최신 컨텐츠 및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세일즈 능력을 강화시키고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파트너사의 수익이 증진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차별화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다우파트너라운지는 관련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파트너라운지에 가입하는 선착순 100분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제공하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