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퓨어//액셀러레이트’ 기술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퓨어//액셀러레이트’ 기술 컨퍼런스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0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가 제1회 퓨어//액셀러레이트(Pure//Accelerate) 기술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기술 전문가 및 기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일상생활 속에서 접하는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의 한계를 확장해 나가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다.

빌 쉬라우(Bill Schlough)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최고정보책임자, 비리 싱(Biri Singh) 시스코 최고기술책임자, 블레어 도르(Blair Dore) 유튜브 제품 솔루션 및 규모 활성화 대표, 칼 에셴바흐(Carl Eschenbach) VM웨어 사장 겸 최고업무집행책임자 등 기업 및 기술 혁신가의 기조연설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산업의 이해를 돕기 위한 가상화 기술 및 클라우드에 관한 토론회가 진행되고 참가자들을 위한 ▲셀프-서비스 클라우드를 통한 가치실현 시간 단축 ▲애플리케이션 통합2.0: 새로운 가능성의 기술 등 다양한 세션이 마련된다.

더불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및 미래의 플래시로 데이터 센터를 전환하는 방법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퓨어//액셀러레이트는 오는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미국 샌프란시스코 피어48(Pier 48)과 AT&T 파크에서 개최된다.

스캇 디첸(Scott Dietzen) 퓨어스토리지 CEO 는 “올해 처음 열리는 퓨어//액셀러레이트 행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인사들을 한 자리에 모았기 때문에 여느 기술 컨퍼런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비즈니스, 기술, 인류애 등의 주제를 포괄하는 교육적이고 흥미로운 퓨어//액셀러레이트를 통해 기존의 틀을 깨고 미래의 더 큰 혁신을 위해 나아가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