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소통강사 조정호 경기도인재개발원서 ‘제15기 핵심리더 과정’ 강연
상태바
감성소통강사 조정호 경기도인재개발원서 ‘제15기 핵심리더 과정’ 강연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3.0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감성소통으로 감동과 이야기를 강단에서 전하고 있는 팝페라가수 조정호 강사는 최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경기도 인재개발원에서 경기도 각 지역에서 선발된 핵심리더 공무원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팝페라가수로도 잘 알려진 조정호 강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강사로 활e동하며 대기업과 공기관, 지자체등 다양한 곳에서 스타강사로 사랑을 받고 있다.

역량적인 경제산업과 문화 콘텐츠를 두루 겸비한 소통하는 경기도는 도를 비롯한 각 시·군 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핵심리더를 선발해 수원에 위치한 경기도 인재개발원에서 약10개월 동안 리더쉽을 비롯한 경영, 문화예술, 1인 1특기과정 등 핵심리더 과정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그 과정 일환으로 핵심리더로서 갖춰야 할 ‘감성으로 소통하고 감성으로 리더하자’는 주제로 감성소통강사 조정호 강사가 강의를 진행했다.

조정호 강사는 이날 강의에 참석한 공무원들에게 감성으로 소통하고 감성으로 리더하기 위해서는 먼저 나의 마음이 평안해지고 자존감이 높아져야한다고 전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의 삶을 돌아보고 인정하고 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자연스럽게 자존감이 높아 질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어찌 내 마음이 편하지 않는데 다른 사람들의 모습이 편하게 보이겠는가? 먼저 나부터 변화되자”고 설명했다.

한편 팝페라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정호 강사는 현재 대한민국 강연을 선도하는 권영찬닷컴에 소속되어 스타강사와 팝페라가수로 바쁘게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