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UO 밴드’로 설현처럼 완벽한 몸매를 만들어 보자
상태바
SKT ‘UO 밴드’로 설현처럼 완벽한 몸매를 만들어 보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0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SK텔레콤>

2016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3달이 지났다. 새해 목표를 세울 때 빠지지 않는 항목은 다이어트와 건강관리. 이맘때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점검, 반성하고 다시 한 번 현실적인 목표 설정을 세우는 것이 좋다.

최근 셀럽들의 SNS에서 자주 확인할 수 있는 플라잉 요가, 필라테스,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 등 2016년에도 트렌디하고 다양한 운동과 다이어트 방법들이 홍수를 이루고 있다. 하지만 계획에 따른 규칙적이고 꾸준한 운동과 건강관리가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확실한 방법.

바쁜 일상과 의지 박약으로 꾸준한 운동을 실천하지 못한다면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것이 어떨까?

운동 계획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들을 활용한다면 올해는 설현 처럼 건강한 몸매를 완성할 수 있을 것. 완벽하고 스마트한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SKT UO 밴드를 활용해보자.

▲ <출처: SK텔레콤>

설현 밴드이자 지난 6개월간 4만여대 이상 판매돼 ‘국민 밴드’로도 불리는 SKT UO 밴드는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손목에서 시작되는 스마트 디바이스다.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추어 운동 목표를 자동으로 조정해주고 수면시간과 운동시간, 심장박동까지 라이프 스코어를 체크하는 헬스케어 기능이 탑재돼 있어 효과적인 운동 기록 관리가 가능하다.

가벼운 무게와 얇은 두께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의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웨어러블 액세서리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다이어트의 계절이 돌아옴과 함께 규칙적인 운동 계획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UO 밴드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9일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의 쇼킹딜(deal.11st.co.kr)을 통해 단 하루 4만9900원의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초로 공개하는 설현의 미니 등신대가 증정될 예정이다.

스마트한 다이어트와 건강한 일상을 위한 스마트 디바이스 SKT UO 밴드는 UO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uo.co.kr)와 티월드 다이렉트 온라인(www.tworlddirect.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