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조명 ‘휴’와 함께 컬러풀한 봄 밤 나들이를
상태바
스마트조명 ‘휴’와 함께 컬러풀한 봄 밤 나들이를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3.0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대림미술관에서 열리는 ‘컬러 유어 라이프(COLOR YOUR LIFE) - 색, 다른 공간 이야기’의 전시 연계 프로그램 ‘ 굿 나잇(GOOD NIGHT):컬러 나잇(Color Night)’과 ‘디 패스(D PASS):인디콘서트’에 참가해 신개념 스마트 조명 휴(hue)을 활용한 문화체험을 2030세대에게 제공한다.

컬러 나잇은 매주 목요일 저녁에 대림미술관이 선사하는 전시 연계 프로그램 굿나잇 일환으로 3월 한달 동안 ‘컬러 테라피’를 주제로 개최된다. 관람객들은 음악감상룸에서 휴(hue)와 음악을 통해 명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휴 체험존에서 휴를 직접 제어해보며 다양한 색상의 빛을 경험해볼 수 있다.

▲ 필립스의 휴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조명의 밝기나 색상 등을 컨트롤할 수 있는 신개념 LED 스마트 조명이다.

뿐만 아니라 해시태그와 창의적이고 개성있는 SNS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 주 2명에게 휴 스타터킷을 증정한다. 컬러 나잇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전시 야간개관과 함께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컬러 유어 라이프 전시 티켓을 소지한 관람객들은 모두 참가 가능하다.

또한 휴는 대림미술관에서 3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인디밴드 공연과도 만난다. 국내의 대표적인 여성 인디 싱어송라이터 김사월, 오지은, 이아립의 공연이 차례로 이어지는 대림미술관의 디 패스:인디콘서트에서도 필립스의 휴가 지원돼 감성적이고 서정적인 봄 밤과 색(色)의 향연을 연출할 예정이다.

김문성 립스라이팅코리아 대표는 “1600만가지의 색상을 구현하는 차세대 조명인 휴의 감성적 특징과 다양한 색(色)을 주제로 라이프스타일 트랜드를 제시하는 대림미술관의 전시가 관람객들에게 조명 이상의 문화예술적 경험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삶을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휴를 통해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필립스라이팅코리아의 페이스북에서는 ‘컬러 유어 라이프(COLOR YOUR LIFE)’ 전시 티켓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필립스의 휴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조명의 밝기나 색상 등을 컨트롤할 수 있는 신개념 LED 스마트 조명이다. 1600만 가지의 색상 표현과 타임 세팅 기능 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해 목적에 따라 맞춤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외부에서도 실내 조명을 제어하는 등 기존 조명의 영역을 뛰어 넘는 제품으로 올해 상반기 중 애플 홈 킷과 연동되는 휴 젠(GEN)2와 관련 등기구들이 국내에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