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쿄, 2013년형 블루투스 내장 신형 AV리시버 출시
상태바
온쿄, 2013년형 블루투스 내장 신형 AV리시버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쿄의 공식 국내 유통사 사운드솔루션(대표 이홍)이 온쿄의 2013년형 신형 AV리시버를 7월 말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온쿄의 AV리시버는 입문자부터 중상급 사용자에게 적합한 총 5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델명은 'TX-NR525' 'TX-NR626' 'TX-NR727', 'TX-NR828', 'TX-NR929'이다.

이들 AV리시버는 4K영상 지원, THX 셀렉트(Select)2 플러스(plus) 지원 등 최신의 영상 및 음향 포맷을 지원하며 애호가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온쿄의 하이파이 오디오 기술을 다량 투입하고 채널 별로 앰프를 분리해 적용하는 등 영화감상 뿐 아니라 음악감상에도 탁월한 음질과 성능을 보유했다.

특히 기존에는 별도의 어댑터를 구매해야만 했던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를 기본적으로 내장해 무선 네트워크 및 스트리밍 음악감상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이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 함께 제공돼 실시간으로 음악을 제어하며 멀티채널로 감상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더 폭넓어진 HDMI 입출력단자, HDMI소스에서 재생되고 있는 화면을 미리보기처럼 보여줘 더욱 편리하게 소스를 셀렉트 할 수 있는 인스타프리부(InstaPrevue), 모바일 기기를 AV리시버와 바로 연결하여 모바일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MHL(Mobile High-definition Link)과 같은 편의사항을 장비했고 고음질 음향 포맷 돌비 트루 HD와 돌비 프로 로직 IIz, 오디지(Audyssey) DSX를 지원해 좌우뿐만 아니라 위아래까지 보다 뛰어난 서라운드 효과를 감상 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사운드솔루션은 2012년형 모델인 TX-NR414와 TX-NR515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USB 무선 어댑터 'UWF-1'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