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우리 아이를 지켜주는 스마트 밴드 ‘리니어블’
상태바
소중한 우리 아이를 지켜주는 스마트 밴드 ‘리니어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3.0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아방지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스타트업 리니어블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리니어블 밴드 1.1을 G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최신 블루투스 기술을 적용한 리니어블 밴드 1.1은 비콘과 페어링 2가지를 혼용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기존 제품보다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한다. 이를 통해 안드로이드, 애플 iOS는 물론 샤오미 미유아이(MiUI) 등 모든 스마트폰 운영체제에서 훨씬 정확한 아이 이탈 알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 리니어블 밴드 1.1은 비콘과 페어링 2가지를 혼용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기존 제품보다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한다.

리니어블은 1~9세 유아동을 위한 미아방지 서비스로 리니어블 밴드를 착용한 아이가 부모로부터 일정거리(20-30미터) 이상 멀어지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알람이 울려 아이가 사라지는 것을 미연에 방지한다. 알람을 미처 듣지 못해 아이가 잠시 사라졌을 경우에는 ‘도움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아이 주변의 앱 사용자들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다.

문석민 리니어블 대표는 “새로워진 리니어블 밴드 1.1은 기존 비콘 방식에서 밴드와 스마트폰 간의 페어링까지 지원하며 기존 제품보다 훨씬 정교하고 강력해진 아이 이탈 알림을 제공한다”며 “모든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 만큼 ‘아이들을 함께 보호하자’는 우리의 가치에 공감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니어블 밴드는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서라면 누구나 경제적인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회사의 철학을 담아 현재 국내에서 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리니어블 밴드 1.1은 G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리니어블 애플리케이션은 밴드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안드로이드 사용자) 및 애플 앱스토어(iOS사용자)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