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아야나 리조트 ‘커플 위한 스페셜 패키지’로 최고의 스파를
상태바
발리 아야나 리조트 ‘커플 위한 스페셜 패키지’로 최고의 스파를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3.0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가 최고의 스파 프로그램인 ‘커플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Special Packages for Couples)’를 선보였다.

커플을 위해 선보인 이번 패키지는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우선 ‘더없이 행복한 러브 발리 스파 팩키지(Blissful Love Bali Spa Package)’는 럭셔리 하고 활력을 되살려 주면서 서로의 사랑을 더욱 깊게 해 줄 것으로 보인다.

이 패키지는 피로한 발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발 닦기를 시작으로 각질을 제거해 주고 빛나는 젊은 피부로 되살려주는 바디 스크럽 순으로 진행된다. 그 다음 고객들을 평온하고 평화롭게 해주는 꽃 베스(Flower Bath)나 바디 마사지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트리트먼트(treatment)로 피부의 유연함을 재생시키고 완전한 생기를 되찾게 해주는 얼굴 마사지가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2시간30분간 진행된다.

또한 커플 스파 패키지인 ‘리커버리 스파-티(Recovery Spa-rty)’는 꽃잎 발 닦기로 시작해 바디 스크럽이나 마스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허벌 꽃 베쓰(herbal flower bath)를 즐기고 이어 노화방지 기술로 고객들의 몸에 단단하게 뭉친 부분을 깊은 조직까지 스며드는 발리의 마사지 기술이 풀어준다.

마지막으로 고객들의 테라피스트(therapist)가 머리카락의 빛깔과 활력을 되찾아주는 딥 컨디셔닝 트리트먼트(deep conditioning treatment)를 사용해 절묘한 두피 마사지 크림 베쓰(cream bath)로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이 프로그램은 2시간20분간 진행된다.

아울러 ‘그와 그녀의 스파 리튜얼(His & Hers Spa Ritual)’은 테르메스 마린 프랑스의 식물 성분이 함유된 제품인 스파 리튜얼 시리즈(Spa Ritual series)를 사용한다. 이 트리트먼트는 장미꽃잎들이 담긴 물에 발을 담그는 것을 시작으로 발리니스 마사지로 이어진다.

남성은 감귤 에센스배합의 바디 마스크, 여성은 망고버터와 해초를 혼합한 세럼 바디 마스크로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메니큐어(manicure)나 페디큐어(pedicure)로 마무리하면서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이 프로그램은 2시간15분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