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파트너 협업 강화로 시장 1위 ‘공고화’
상태바
폴리콤, 파트너 협업 강화로 시장 1위 ‘공고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오·데뷰’로 국내 집중 공략…2016년 비즈니스 성과 내보일 것!

폴리콤코리아가 올해 국내 영상회의 솔루션 시장에서의 선두 위치 굳히기에 나선다.

현재 영상회의 시장은 포화상태다. 올해 기업별 경쟁이 더욱 심화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제품 매출에 대한 감소는 지속되고 있지만 단말수가 대폭 증가하는 것으로 볼 때 향후 더 많은 이들이 영상회의 솔루션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폴리콤 측은 이러한 시장 상황을 감안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영상 솔루션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 영상회의 솔루션 시장에서의 1위 자리를 보다 확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다양한 솔루션으로 트렌드인 워크스페이스(Workspace), 익스피리언스(Experience), 워크플로우(Workflow)에 걸 맞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이 보다 쉽게 영상회의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올해 내세우는 신제품들은 보다 직관적인 디자인을 강조해 제작됐다. 아이폰처럼 직관적이고 사용편리성 높은 UI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보다 간단하게 경험하고 자연스럽게 집중도 및 참여도를 높인다는 관점이다.

특히 폴리콤코리아는 올해 보다 극대화된 UI·사용편리성 환경 조성을 위해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집중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