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위메프 카페서 ‘팝업 스토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캐논, 위메프 카페서 ‘팝업 스토어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0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이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함께 ‘팝업 스토어(Pop-Up Store)’ 이벤트를 진행한다.

CKBS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위메프 본사 1층 W카페에서 잉크젯 복합기와 미니빔 프로젝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캐논과 위메프가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 포토프린터로 자신의 사진을 직접 출력해 볼 수 있으며 개인이 휴대한 모바일로 미니빔 프로젝터와 연동 테스트를 할 수도 있다.

▲ CKBS이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함께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CKBS는 팝업 스토어 이벤트에서 지난해 11월 출시한 캐논 정품무한 잉크젯 ‘G2900’과 ‘G3900’을 선보인다.

또 가정용 포토프린터 맘모이 포토(Mommoy Photo) ‘MG5790·MG7790’과 함께 미니빔 프로젝터 ‘레이요(Rayo) i5’, ‘레이요 R4’ 등 6개 제품에 대한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캐논 제품 체험 이벤트 현장에서는 한정 수량에 한하여 특별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현장 구매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현장 구매 제품에 따라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A4용지 1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위메프를 통한 온라인 구매 시 계산기와 포토용지 1권 등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G2900과 G3900은 한 번의 잉크 충전으로 컬러 7000장 이상 출력물을 인쇄할 수 있는 대용량 무한잉크젯이다.

또 맘모이 포토 MG5790과 MG7790은 포토프린터로서 높은 해상도를 통한 사진 출력에 최적의 스펙을 갖춘 모델이다. 미니빔 프로젝터 레이요 i5와 레이요 R4는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캠핑을 떠나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CKBS의 한 관계자는 “고객들이 캐논의 제품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제품의 스펙을 눈으로만 지켜보지 말고 직접 테스트 하면서 캐논의 기술력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