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임직원 사기충전 일환 이색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ADT캡스, 임직원 사기충전 일환 이색 컨퍼런스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0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가 임직원간의 화합을 다지고 즐거운 기업문화 형성을 도모하기 위해 우수직원 시상식을 겸한 이색 무대를 마련했다.

양재동 더케이서울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최진환 ADT캡스 사장을 비롯한 ADT캡스, 캡스텍, ADT시큐리티 등 임직원 약 430여명이 참석해 서로 한 해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끼 있는 직원들이 모여 재능을 경합하는 ‘슈퍼스타 ADT’를 통해 ‘펀앤투게더(Fun & Together)’라는 기업문화 비전을 실천에 옮겼다.

▲ ADT캡스가 임직원간의 화합을 다지고 즐거운 기업문화 형성을 도모하기 위해 우수직원 시상식을 겸한 이색 무대를 마련했다.

먼저 2015년 한해 가장 멋진 활약을 펼친 직원을 선정하는 시상식에서는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한 영업사원을 비롯해 베스트 출동대원, 베스트 관제사 등 각 본부 및 직무별 총 12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최고 포상금 400만원과 120만원 상당의 포상품을 비롯 총 1억5000여만원의 상금 및 포상품이 수여됐다.

뿐만 아니라 슈퍼스타 ADT에는 예선을 통과한 총 9개 팀이 결승 무대에 올라 다양한 재능을 뽐냈으며 최종 우승은 ADT캡스 동료, 선후배를 힘껏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치어리딩 공연을 펼친 영남본부 ‘캡틴영남’팀이 가져갔다. 이 밖에도 댄스, 노래, 연주 등 다양한 재량을 발휘하며 즐거운 기업문화 형성에 이바지했다.

최진환 대표는 “ADT캡스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데에는 각자의 위치에서 제 역할을 해내고 있는 임직원의 노력들이 하나로 힘을 모으기 때문”이라며 “직원이 행복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을 만드는 것이야 말로 고객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며 이를 위해 올 한해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