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파트너스 데이 2016’ 행사 개최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파트너스 데이 2016’ 행사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0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이하 펜타시큐리티)가 지난 2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국내 총판 및 파트너사와 함께 보안으로 성장하는 2016년 ‘프로텍트&그로우(Protect & Grow)’을 테마로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펜타시큐리티의 ‘파트너스 데이’는 2013년에 시작해서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하는 행사다.

펜타시큐리티가 파트너사들과 함께 한 해 협력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총판 및 파트너사 120여개 회사의 150명이 참석했으며 펜타시큐리티의 2016년 비전 발표와 함께 기술 지원 서비스 소개 및 사업 전략 등 정보를 공유했다.

또 지난해 펜타시큐리티의 웹방화벽 와플(WAPPLES)이 아시아·태평양 웹방화벽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한 것을 함께 축하하고 공로가 큰 파트너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지며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한 파트너사의 관계자는 “공식 행사 이외에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이 마련돼 있어 한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즐길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석우 펜타시큐리티 대표이사 겸 사장은 환영사에서 “지난해 와플이 아시아·태평양 웹방화벽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하게 된 것은 펜타시큐리티와 국내외 파트너사들의 긴밀한 협력이 이루어낸 값진 결과”라며 “일상과 IT가 점점 더 밀접해지고 있는 만큼 펜타시큐리티와 파트너사는 함께 성장할 기회를 얻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기회를 발판 삼아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올 한 해에도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