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네트웍스, 썬더 컨버전트 방화벽·ACOS 4.1 출시
상태바
A10네트웍스, 썬더 컨버전트 방화벽·ACOS 4.1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3.0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10네트웍스코리아가 자사의 ACOS 하모니 플랫폼(Harmony Platform)상에 구축한 독립형 보안 제품인 ‘썬더 컨버전트 방화벽(Thunder Convergent Firewall, 이하 썬더 CFW)’의 전세계 동시 출시를 발표했다. 썬더CFW는 통신 서비스 사업자, 클라우드 사업자 및 대기업을 위한 융합 보안 솔루션이다.

사물인터넷(IOT) 및 5G 데이터 서비스 인터넷의 출현으로 무선 사업자들의 LTE 인프라에 대한 보안 위협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A10의 고성능 Gi·SGi 방화벽은 분산 서비스 거부 보호 (Anti-DDoS)와 CGN(Carrier Grade NAT)이 함께 통합돼 있어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한다.

썬더 CFW Gi·SGi 방화벽은 최대 220Gbps의 쓰루풋(Throughput)을 제공하는데 그것은 최대 2억6800만 동시 연결을 가능하게 하며 하나의 1RU 장비에서 초당 최대 500만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통합 DDoS 보호 및 서버 로드밸런싱(SLB)이 가능한 고성능 데이터 센터 방화벽(DCFW)은 네트워크, 웹 애플리케이션 및 멀티 벡터 DDoS 공격 위협으로부터 데이터 센터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를 보호한다.

썬더 CFW 데이터 센터 방화벽은 최대 220Gbps의 쓰루풋을 제공하는데 그것은 최대 2억6800만 동시 연결을 가능하게 하며 하나의 1RU 장비에서 초당 최대 690만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고성능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의 통합 익스프리싯 프록시(Explicit Proxy), URL 필터링 및 SSL 인사이트 기능은 우수한 스케일과 정확도를 제공해 1300만 URL을 83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준니다.

고성능 IPSec 사이트투사이트(site-to-site) VPN 기능은 트래픽이 데이터 센터 간에 전송될 때 VPN을 통한 완전한 암호화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A10의 고성능 암호화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나리오의 확장성을 가능하게 하여 준다. 썬더CFW은 트래픽의 100Gbps 이상을 암호화 할 수 있는 기능으로 효율적으로 하나의 1RU 폼팩터에서 IPSec, 방화벽 및 로드 밸런싱을 통합해 준다.

썬더 CFW를 지원하는 에이갤럭시(aGalaxy) 중앙 집중식 관리 시스템에서는 썬더 CFW에 장비 운영, 구성, 보고 및 문제해결 기능을 제공한다.

리 첸 A10네트웍스 CEO는 “우리는 일찍이 썬더 CFW에 대한 대규모 고객 설치 기반 (Customer Installed Base)의 관심을 깊이 있게 살펴보았고 썬더 CFW는 현재 직면하고 있는 복잡하고 까다로운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우리 고객을 방어해 줄 것이라고 판단했다”며 “이제 A10에서 썬더 CFW의 전세계 동시 출시를 발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