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RSA 2016’서 데이터 보안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 제시
상태바
파수닷컴, ‘RSA 2016’서 데이터 보안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 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3.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이 지난달 29일부터 3월4일까지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Moscone Center, San Francisco, CA)에서 개최중인 ‘RSA 2016(세계 최대 IT 보안 전시회)’에 참가해 주요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올해 RSA의 핵심 메시지는 ‘Connect to Protect’로 관련된 솔루션들과의 공유와 연결을 통해 보다 인텔리전트한 보안을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파수닷컴은 ‘Design Your Data Security Blueprint’라는 슬로건 아래 솔루션 및 데이터들간의 연결과 공유를 통해 최신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인텔리전트한 데이터 보안 전략을 제시하며 참관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내부자 위협 또는 APT 공격 등을 통한 정보 유출 사고가 매년 끊임없이 발생하면서 다양한 보안 투자가 진행되고 있지만 정보유출 사고는 매년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내며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제는 보안 사고를 막는 방안을 찾는 것이 아닌 피할 수 없다는 전제 아래 보안 전략이 마련돼야 한다. 파수닷컴은 보안 사고의 유무와 상관없이 지켜야 하는 중요 데이터를 안전하고 빈틈없이 보호하는 방안으로 ‘Fasoo Data Security Framework(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를 선보이며 최적화된 데이터 보안을 위한 청사진을 제시했다.

또한 사이버 해킹의 주요 통로가 되는 애플리케이션 취약점을 개발단계에서 제거할 수 있는 시큐어코딩 솔루션인 ‘SPARROW(스패로우)’도 함께 선보였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소니, 애슐리 메디슨, 앤섬 유출 사고 등 전세계적으로 개인정보 유출사고가 크게 이슈화되면서 보안은 데이터 중심으로 흘러가고 있고 그 다음 영역이 애플리케이션 보안 영역”이라며 “파수닷컴은 최적화된 데이터 보안을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 제시와 인텔리전트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방안 제시를 통해 글로벌 보안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