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티머니 2차 출시
상태바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2차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0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학기 맞은 학생 취향저격…무지, 튜브, 콘의 에피소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서 구매가능

새학기를 맞아 한국스마트카드가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또 한번 선보인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는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2차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되며 어린이와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를 했던 카카오프렌즈 티머니가 풍성한 ‘스토리’와 ‘디자인’으로 또 다시 찾아왔다. 이번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다양한 연령층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무지’와 ‘튜브’ 그리고 ‘콘’의 귀엽고 앙증맞은 표정을 위트있게 담아냈다.

▲ 한국스마트카드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2차로 출시된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인간적인 매력을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좀 더 생생하게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차 출시에는 6종 캐릭터의 개성과 특성을 부각시켰다면, 이번에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티머니를 사용하는 순간마다 즐거운 감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표현하는 데 주력했다.

피곤에 지쳐 창문에 기대 잠든 무지와, 버스 뒷자리에 앉아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는 콘의 모습. 비 오는 날 버스 정류장에서 콘과 사이좋게 버스를 기다리는 튜브의 모습은 우리네 일상과 많이 닮아있다. 바라보는 모습만으로도 누구나 미소 짓게 만드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개인소장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한국스마트카드측은 밝혔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페이먼트&플랫폼 부문장은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1차 출시에 대한 고객관심이 매우 높았다. 1차 때는 각 캐릭터의 개성을 담았다면, 이번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특유의 친숙함과 공감 포인트를 담았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